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6:02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에 단순히 물자와 사람을 수송하는 flight(항공)사를 넘어 세계의 도시와 문화예술을 연결하는 Global Leading Carrier로 그 역할을 확대한다는 비전 아래 2007년 문화marketing 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기 스타트하였다.
문화marketing
대한flight(항공)은 문화의 고급스러움과 품격이 프리미엄 기업이미지와 잘 연결될 수 있다고 보았다. 그 중 우리 조가 관심을 가지고 채택한 戰略이 바로 “문화marketing “이다.
_SLIDE_4_
CONTENTS
_SLIDE_5_
상황분석
_SLIDE_6_
1. 시장분석
상황분석
_SLIDE_7_
현 flight(항공)기 시장은 고객 서비스 중심
1. 시장분석
상황분석
_SLIDE_8_
2. 자사분석
회사명
(주)대한flight(항공)
주소
서울 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70번지 대한flight(항공) 빌딩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flight(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호텔, 리무진
flight(항공)기 보유대수
총 126대 (2xxx년 5월 31일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38개국 103개 도시
전 체
39개국 116개 도시
Travel & Leisure?- 최고의 flight(항공) 브랜드 대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K-BPI - flight(항공)사 부문 1위 (12년 연속)Business Travel…(skip)






대한항공,마케팅,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기업의 문화관련 활동이 공익적 성격을 띠기 때문에 대한flight(항공)이 꾸준히 펼쳐 온 사회공헌활동과 문화marketing 이 일맥상통한다는 점도 파악하였다. 또한 테러의 위험과 기름 값의 증가로 인해 더 큰 위기에 봉착하였다. 이러한 상황은 과거 flight(항공)사 중심이었던 flight(항공)시장에서 소비자 시장으로의 alteration(변화) 를 야기하였고 flight(항공)사들은 서비스 差別(차별) 화 戰略으로 충성고객유지, 신규고객 창출 등의 노력을 하게 되었다.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대한flight(항공) marketing 계획안
_SLIDE_3_
스타트하기 전에…
그간 경쟁이 없었던 flight(항공)사업에 법적 제한이 풀리면서 많은 경쟁 flight(항공)사가 생겨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