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kr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un1 | bun.kr report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un1

본문 바로가기

bu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6:02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에 단순히 물자와 사람을 수송하는 flight(항공)사를 넘어 세계의 도시와 문화예술을 연결하는 Global Leading Carrier로 그 역할을 확대한다는 비전 아래 2007년 문화marketing 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기 스타트하였다.

문화marketing

대한flight(항공)은 문화의 고급스러움과 품격이 프리미엄 기업이미지와 잘 연결될 수 있다고 보았다. 그 중 우리 조가 관심을 가지고 채택한 戰略이 바로 “문화marketing “이다.

_SLIDE_4_
CONTENTS

_SLIDE_5_
상황분석
_SLIDE_6_
1. 시장분석

상황분석
_SLIDE_7_
현 flight(항공)기 시장은 고객 서비스 중심

1. 시장분석
상황분석
_SLIDE_8_
2. 자사분석

회사명
(주)대한flight(항공)

주소
서울 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70번지 대한flight(항공) 빌딩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flight(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호텔, 리무진

flight(항공)기 보유대수
총 126대 (2xxx년 5월 31일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38개국 103개 도시

전 체
39개국 116개 도시
Travel & Leisure?- 최고의 flight(항공) 브랜드 대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K-BPI - flight(항공)사 부문 1위 (12년 연속)Business Travel…(skip)


대한항공%20마케팅%20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대한항공%20마케팅%20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대한항공%20마케팅%20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대한항공%20마케팅%20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대한항공%20마케팅%20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대한항공%20마케팅%20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대한항공,마케팅,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기업의 문화관련 활동이 공익적 성격을 띠기 때문에 대한flight(항공)이 꾸준히 펼쳐 온 사회공헌활동과 문화marketing 이 일맥상통한다는 점도 파악하였다. 또한 테러의 위험과 기름 값의 증가로 인해 더 큰 위기에 봉착하였다. 이러한 상황은 과거 flight(항공)사 중심이었던 flight(항공)시장에서 소비자 시장으로의 alteration(변화) 를 야기하였고 flight(항공)사들은 서비스 差別(차별) 화 戰略으로 충성고객유지, 신규고객 창출 등의 노력을 하게 되었다.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대한flight(항공) marketing 계획안

_SLIDE_3_
스타트하기 전에…

그간 경쟁이 없었던 flight(항공)사업에 법적 제한이 풀리면서 많은 경쟁 flight(항공)사가 생겨나게 되었다.
Total 7,8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u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u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