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kr 광고 > bun1 | bun.kr report

광고 > bun1

본문 바로가기

bu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3:01

본문




Download : 광고_2104495.hwp




광고의이해 ,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광고에 대한 글입니다.광고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광고_2104495_hwp_01.gif 광고_2104495_hwp_02.gif 광고_2104495_hwp_03.gif 광고_2104495_hwp_04.gif 광고_2104495_hwp_05.gif 광고_2104495_hwp_06.gif





- 상품의 사용방법을 알려주고 소비에 대한 가치관과 건전한 소비습관을 형성한다
- 더욱 새로운 생활 방식을 알려준다
- 다양한 제작기술과 영상예술을 통해 심미안을 길러준다
·대중매체 육성기능
- 대중매체의 경제적 기반을 제공한다
- 대중매체의 정보수용 가격을 낮춘다
·정보제공 기능
-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 상품에 대한 기억을 증진시킨다
- 신제품의 출현을 알려준다
- 비교와 사용법, 가격 등을 통하여 현명한 상품선택을 도와준다
·소비 culture적 기능
- 소비자는 광고를 보고 상품의 구입 여부를 결정한다
- 상품 및 서비스를 즐길수 있도록 도와준다
- 즐겁고 재미있었던 지난날을 회상하게 한다(향수광고)
- 광고 자체를 즐기게 한다(즐거움을 제공한다)
·마케팅 기능
- 판매를 촉진한다
- 제품을 차별화 시킨다(이미지 차별화)
- 효율적인 경쟁을 돕고 마케팅 활동의 시너지를 창출한다
- 다른 마케팅 요소를 돕는다(마케팅 믹스의 한 도구로 기능)
- 광고주 기업에 대하여 좋은 인상이나 호감을 갖게한다.
▶ 역기능
·물질주의 조장
-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향략풍조와 낭비를 조장한다
- 물질만능주의를 조장한다
…(투비컨티뉴드 )




광고의이해
설명

Download : 광고_2104495.hwp( 22 )


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다.
Total 7,8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u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u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