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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장세 ‘못 말리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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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0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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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2008년 애플이 앱스토어를 열면서 시장이 폭발적으로 커졌다.


겟자의 패트릭 모르크 마케팅부문장은 “모바일 앱스 시장은 곧 전통적인 음악 시장을 넘어서는 가치를 갖게 될 것”이라며 “몇 년 전만 해도 거의 존재하지도 않았던 시장이 2년 뒤면 엄청난 규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료 다운로드, 광고 수익, 가상상품 판매 등을 포함한 모바일 앱스의 수익은 2009년 41억달러(약 4조6358억원)에서 연mean or average(평균) 62%씩 늘어나 2012년에는 175억달러 규모가 될 展望이다.
다.

모바일 앱스 시장이 성장하면서 모바일 앱스 장터(앱스토어)도 주목받고 있다아 앱스토어는 과거에도 존재했지만 불편하고 어려운 이용 방식 때문에 소비자가 사용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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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장세 ‘못 말리겠네~’
설명
보고서는 “특정 국가나 특정 플랫폼을 중심으로 하는 앱스토어들이 ‘골드 러시’를 처음 했다”면서 “과거에 개발자들은 많아야 10% 정도의 수익을 배분받았지만 이제 70%를 받는 모델이 정착됐고 개발자들이 시장에 진출하는 초기 비용이 거의 없어졌다”고 평가했다.
순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장세 ‘못 말리겠네~’



향후 2년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스) 수요가 연mean or average(평균) 90% 이상 폭발적으로 증가해 전세계 모바일 앱스 시장이 175억달러(약 19조7872억원)까지 성장할 것이라는 展望이 나왔다. 황지혜기자 gotit@etnews.co.kr
또 현재 미국의 이동통신 가입자 중 25%만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지만 2012년에는 60%가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할 것으로 내다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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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2위 애플리케이션 판매업체 겟자(Getjar)는 18일 ‘모바일 앱스 시장 analysis’이라는 보고서를 통해 모바일 앱스 다운로드 수가 2009년 70억건에서 2012년에 500억건까지 치솟아 연mean or average(평균) 92%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지난 2월 현재 전세계 앱스토어는 총 48개로 노키아, 마이크로소프트, 리서치인모션(RIM), 삼성전자, SK텔레콤 등 이름 있는 단말제조사·소프트웨어업체·이동통신사업자들이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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