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marketing 戰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4:50
본문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 전략분석.pptx
박카스 마케팅 전략분석 , 박카스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마케팅 전략
박카스 marketing 戰略분석
박카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 전략분석.pptx( 87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박카스
마케팅전술 analysis
_SLIDE_2_
목차
브랜드intro
상황analysis
STP
4P
QnA
시사점
_SLIDE_3_
브랜드intro
_SLIDE_4_
_SLIDE_5_
브랜드analysis
브랜드 intro
박카스
1/
피로회복
2/
자양강장
3/
체력증강
제품property(특성)
1/
젊음
2/
활력
브랜드 이미지
1000%
매출 성장률
500
2008
2012
2009
2xxx
2xxx
1000
1500
1700
장수브랜드 로서의 높은 인지도
의약품 매출액 1위
_SLIDE_6_
브랜드analysis
브랜드 intro
박카스
_SLIDE_7_
상황analysis
_SLIDE_8_
시장analysis
상황analysis
박카스
_SLIDE_9_
소비자analysis
상황analysis
박카스
10대
박카스/핫식스 구매연령층
20대
30대
40대
5%
23%
13%
41%
27%
21%
65%
15%
‘40-50대는 박카스를 건강음료로
20대는 에너지드링크로 생각하고 있다’
Energy
Drink
피로회복제
박카스
Energy
Drink
Healthy
Drink
‘박카스’의 주 구매층은 여전히 40대 이상 중장년층이다
_SLIDE_10_
내부環境(환경)analysis
상황analysis
박카스
Q. 에너지드링크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박카스를 마셔온 이유는 무엇입니까
42%
37%
13%
8%
익숙함
맛
각성effect 부작용 걱정이 덜해서
건강할 것 같아서
응답자 중 79% 가 박카스를 긍정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로
인식하고 있었으며, 다른 에너지 드링크에 비해 각성effect
부작용이 덜하다고 생각하고 있따
부작용 있다
60%
부작용 없다
40%
`에너지드링크에 대한 인식조사`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
46%
만성 피로 …(To be continued )
박카스 marketing 戰略분석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