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kr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program]) 을 짜본다 > bun3 | bun.kr report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program]) 을 짜본다 > bu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un3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program]) 을 짜본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7:27

본문




Download :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을 짜본다(2).hwp




future(미래)사회탐방(교과와직업, future(미래)사회 직업, 생활명세서, 나의 명함) - 우리나라의 학생 들은 자기 자신이나 직업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고 자기에게 적합한 진로가 어느 것인지를 알지 못한 채 학업성적을 기준으로 삼아 진학한다.
나. 다양한 직업유형에 대한 시각을 넓히고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직업세계를 탐색하고 진로
를 결정하는 기회가 된다
다.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program]) 을 짜본다


순서


설명
관심있는%20대상을%20선정하여%20집단%20프로그램을%20짜본다(2)_hwp_01.gif 관심있는%20대상을%20선정하여%20집단%20프로그램을%20짜본다(2)_hwp_02.gif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을 짜본다 ,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을 짜본다인문사회레포트 , 관심있 대상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 짜본다



Download :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을 짜본다(2).hwp( 64 )







관심있,대상,선정하여,집단,프로그램,짜본다,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program]) 을 짜본다
과목명: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주제: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호로그램을 짜본다. 직업세계의 정보와 자신의 이해에 필요한 제반 지식을 넓혀 주고, 학생들이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省略)
다. 의사결정 능력을 신장시키고 자신의 이해뿐만 아니라 타인과의 관계에 대한 인식을 바
로잡아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 future(미래)에 대한 비젼을 갖는다. 이 단계에서 형성된 정체감은 개인의 전 생애에 걸친 진로발달에 지속적인 effect력을 행사하게 된다
나. 진로의사결정(의사결정 방법) - 부모 위주의 진로결정이 아닌 학생들로 하여금 개인
의 적성과 능력에 따른 자신의 이해를 바탕으로 진로를 탐색, 결정하여 life(인생) 을 설계하고 돕
는데 있따
다.

내용

1. 목표(goal)

가. 학생 개개인의 소질과 흥미를 발견하도록 함으로써 자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긍정적
인 자아槪念을 형성한다.

2. 호로그램명 : ‘ 나의 꿈을 찾아서 ’

3. 대상 : 나주 관내 중학교 학생

4. 신청방법 : Wee센터(337-7179)를 통해 신청(인원 5~10명 구성)

5. 진행방법
가. 1차 : 2xxx.7.20(화) ~ 2xxx.7.22(목)
나. 2차 : 2xxx.7.27(화) ~ 2xxx.7.29(목)

6. 장소 : 나주교육청 Wee센터 (구 문평남초등학교)

7. 호로그램안내

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성격검사, 진로탐색검사) - 靑少年(청소년) 기는 진로계획의 중요한 개인내적 요소인 흥미, 적성, 가치관, 성격 등을 형성하고 이들 요소의 통합을 통해 자신의 정
체감을 발달시키는 단계이다.
전체 7,5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u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