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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1 0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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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안을 평가하는 기준은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제품에 따라 수와 중요성이 다르다. 정보탐색은 기억 속 정보를 회상하는 내적탐색과 추가적인 정보를 수입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정보를 탐색하는 외적탐색이 있따 소비자들은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추려진 고려상표군을 가지고 여러 가지 대안을 평가한다.
맞춤형 서비스
` 목차 `
I.서론 p.3
제1장 소비자 행동 part 요약
제2장 title proper(제목) 선정 이유
제3장 브랜드 선정이유
Ⅱ. 본론 p.5
제1장 슈퍼스타k의 미션과 히스토리
제2장 marketing 전략(戰略)
1) SWOT 分析(분석)
2) STP 分析(분석)
3) marketing 믹스
제3장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제4장 슈퍼스타k의 성공Cause
Ⅲ.結論 p.20
제1장 보고서 요약
제2장 조사 후 느낀점
제3장 발전방향 제시
Ⅳ.출처 p.21
I. 서론
○ 제1장 소비자 행동 part 요약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나 구매 행동이 기업의 성과를 결정하기에, 소비자 행동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구매 후 행동이란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고 소비하면서 느끼는 심리적, 행동적 反應을 말한다. 또한 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구매 후 행동도 주의 깊게 지켜봐야 한다. 이 구매행동에는 복합적 의사결정, 브랜드 충성도, 관성적 구매, 제한적 의사결정 이라는 네 가지 유형이 존재한다. 소비자 행동을 이해하기 위한 첫 단추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기까지의 의사결정 과정을 이해하는 것이다.
○ 제2장 title proper(제목) 선정 이…(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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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또한 평가기준에는 구매목적과 동기가 반영되어있따 평가방법에는 브랜드가 갖는 정점이 단점을 보상하여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보상적 방식과, 중요한 속성에 따라 브랜드를 평가하고 선택하는 비보상적 방식이 있따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거친 소비자행동은 구매로 이어진다.
소비자는 실제 상태와 바람직한 상태 사이에 차이를 지각하는 문제인식 단계를 거쳐 정보를 탐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