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strategy)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22:43
본문
Download :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hwp
90년대 들어 무수한 캐주얼 브랜드들이 탄생하며 시장 주도 경쟁에 가세했을 때, 빈폴은 흔들림 없이 고품질과 差別화 된 디자인이라는 질 중심의 전략(戰略) 으로 고객의 Need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감으로써 소비자의 신뢰와 差別화 된 이미지를 이끌어 냈다.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strategy)에 관하여
,경영경제,레포트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 조사한 자료입니다. 또한 빈폴의 주요한 성공요인으로 꼽히는 것도 바로 품질과 디자인 중심의 상품 전개이다.
그 뿐 아니라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3년 간 37억원 투자)하고 있는 삼성패션연구소를 운영해 소재, 컬러, 트렌드 등 국…(생략(省略))
%EC%9D%98%20%EC%8B%9C%EC%9E%A5%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1.gif)
%EC%9D%98%20%EC%8B%9C%EC%9E%A5%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2.gif)
%EC%9D%98%20%EC%8B%9C%EC%9E%A5%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3.gif)
%EC%9D%98%20%EC%8B%9C%EC%9E%A5%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4.gif)
%EC%9D%98%20%EC%8B%9C%EC%9E%A5%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5.gif)
%EC%9D%98%20%EC%8B%9C%EC%9E%A5%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C%97%90%20%EA%B4%80%ED%95%98%EC%97%AC_hwp_06.gif)
순서
빈폴레포트
다. 빈폴레포트 ,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목차-
Ⅰ. 선정이유
II. 環境分析
1.의류시장의 環境
2. 캐주얼 의류시장의 環境
3. 사회文化(문화)적 環境
4. 경쟁적 環境
Ⅲ. STP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3. 포지셔닝
Ⅳ. marketing 믹스
1. Product- 고품질과 差別화된 디자인의 질 중심 전략(戰略)
2. Price- 고가격, No sale 전략(戰略)
3. Place- 고급화, 대형화
4. Promotion- 질 중심의 경영과 고급화
Ⅴ. 판매후 고객관리
1. Point 제도
2. 자연주의
3. 이벤트
4. 빈폴 커뮤니티 운영
5. 다른 기업과의 제휴
Ⅵ. 성과
1. 매출액(폴로와 비교)
2. 빈폴의 성공요인
빈폴이 고가격 정책을 펼 수 있었던 이유는 품질이다.
설명
Download :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hwp( 23 )
레포트/경영경제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strategy)에 관하여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