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포세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3:53
본문
Download : 삼포세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세 이상 미혼남녀 531명(남279명, 여 252명) 소셜데이팅 업체’이츄’조사
_SLIDE_8_
삼포세대 實態
사회학과 09학번 한수지
여성보다는 남성이 미혼율이 높으며
그리고 시대가 지나감에 따라 미혼율 증가
한국인구학회가 작성한
‘2xxx 인구주택총조…(skip)
Download : 삼포세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2 )
삼포세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삼포세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삼포세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삼포세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포세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포세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Give up
이 시대의 젊은이가 포기하는 3가지
삼포세대
_SLIDE_2_
삼포세대란
사회학과 09학번 한수지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연애와 결혼, 출산을 포기하거나 또는 미룬
젊은 층을 뜻하는 신조어.
삼포세대
_SLIDE_3_
삼포세대 관련 뉴스
사회학과 09학번 한수지
_SLIDE_4_
현재 삼포세대는
설문조사
나는 과연 삼포세대인가
20세 이상 미혼남녀 531명(남279명, 여 252명)
소셜데이팅 업체’이츄’조사
_SLIDE_5_
연애를 방해하는 요인
사회학과 09학번 한수지
와 의 만남
연애를 방해하는 요인은 무엇인가요
막막한 진로, 불투명한 未來(미래)에 대한 물안 18.5%
야근, 철야 등 숨가쁜 직장생활 14.1%
데이트, 기념일 등 경제적인 부담 9.2%
Q
남자
여자
연애와 결혼 그리고 출산의 기본은
20세 이상 미혼남녀 531명(남279명, 여 252명) 소셜데이팅 업체’이츄’조사
_SLIDE_6_
삼포세대가 된 이유
사회학과 09학번 한수지
돈
삼포세대가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모아놓은 돈이 없어서 53.5%
웬만큼 돈을 모아도 힘들어서 42.1%
집안에 가진 돈이 적어서 36.4%
취업이 늦어져서 33.1%
연봉이 너무 적어서 32.1%
현재 빚이 많아서 16.8%
Q
돈
돈
경제적 문제가 가장 크다
on-line 취업포털 사람인
20~30대 성인남녀 2,192명을 대상으로 조사 (중복응답 가능)
_SLIDE_7_
결혼을 바라보는 시각
사회학과 09학번 한수지
전체 59.5%
경제적인 기반 없으면 결혼하지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