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여인닷컴을통해본인터넷(Internet)marketing 성공사례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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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0 2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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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형 만으로만 판단할 때는 여타 다른 쇼핑몰과 비슷한 인터페이스로 별 다른 특이점이 없어 보이나, 이 사이트의 성공비결은 다른 곳에 있다. 고객을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대상으로 접근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중심의 철학에서 성공한 대표적인 마케팅 事例라고 생각되어 선정하게 되었다.
3). 사회사업에의 참여 기회
목 차
- 파워포인트 작성 :
2. ‘여인닷컴’ 소개 및 현재상황
II. 인터넷 마케팅 성공 事例 - ‘여인닷컴’
- 운영 전술 :
2). 판매 전술
1). 위기
여인닷컴을통해본인터넷(Internet)marketing 성공사례分析A+리포트입니다.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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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 여인닷컴을통해본인터넷(Internet)marketing 성공사례分析
비즈니스, 여인닷컴, 인터넷마케팅
순서
- 발표 :
1). 가격 차별화 전술
3). 기타결점 해결
3. 경쟁사analysis
▶ 선정기업 : 인터넷 성공 事例 ‘여인닷컴’
2). 해결책
7. 여인닷컴의 타겟 소비자
5. 운영전술 및 확장전술
3). Place Mix
▶ 역할분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시장 진입 전술
여인닷컴을통해본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분석A+리포트입니다.
4). Promotion Mix
여인닷컴(www.yeoin.com)은 ㈜광신코스메틱의 온 라인사업부로 2001년 4월 2일 오픈한 국내화장품과 국외유명브랜드의 화장품을 유통마진 없이 최저가로 판매하는 온 라인 화장품 쇼핑몰이다. 이런 구입 후기에는 단순히 화장품을 써 본 소감 뿐 아니라, 다른 제품과의 비교정보와 심지어는 여인닷컴에 극단적으로 불리 할 수 있는 “어디 어디가 이 제품을 더 싸게 팔더라.” 하는 가격비교 정보까지 제공하고 있다. 즉, 각각의 개별 상품별로 구매자가 구매 후기를 적을 수 있게 하여 이후의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한 것이다.
I. 개 요
여인닷컴은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하여 화장품과 향수 등을 취급하는 쇼핑몰이다.
- 결점 analysis :
3). 안전한 정보 관리 및 IT
- 기업 현재상황 :
8. `여인닷컴`의 위기와 해결책
- 확장 전술 :
Ⅳ. 結論(결론)
II. 인터넷 마케팅 성공 事例 - ‘여인닷컴’
설명
6. 마케팅 믹스
2). 문화생활의 혜택
1). Product Mix
2. ‘여인닷컴’ 소개 및 현재상황
▶ 조사기간 : 2007학년도 겨울학기 9주차 ~ 14주차
1). 웹 사이트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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Ⅴ. Reference List
- 보고서 작성 :
2). Price Mix
1. ‘여인닷컴’ 선정이유
다. 따라서 소비자는 여인닷컴에 들어와서 여러 가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고, 이러한 과정은 자연스럽게 여인닷컴에 대한 충성도를 증가시켜 결국 구매로 이어질 수 있게 된다 과거와 같이 기업이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제품의 說明(설명) 보다 소비자로부터 소비자에게로 이어지는 제품 說明(설명) 이 살아있는 유용한 정보가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