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環境(환경) 분석, 경영전술, 마케팅 믹스, 특징, 상황, 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1:50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최고지향-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모든 면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순서






삼성전자,그린,마케팅,성공사례,요인,시장환경,경영전략,마케팅,믹스,특징,사례,역할,전략,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삼성전자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48 )
설명
삼성전자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環境(환경) 분석, 경영전술, 마케팅 믹스, 특징, 상황, 사례(instance), 역할, 전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삼성전자의 그린 marketing , 성공事例(사례), 요인,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경영strategy, marketing 믹스, 특징, present condition, 事例(사례), 역할, strategy,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분석)
잠깐,그린marketing 이란?
environment(환경) 적 역기능을 최소화하면서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수준의 성능과 가격으로 제품을 개발하여 environment(환경) 적으로 우수한 제품 및 기업이미지를 창출함으로써, 기업의 이익 실현에 기여하는 marketing
기업의 이익 추구: environment(환경) 보호를 위해 소비를 줄여야 한다는 극단적인 environment(환경) 보호주의적(environmentalism) marketing 과 달리 기업의 생존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능동적으로 그린 marketing 을 채택함
자연의 오염 흡수 능력(자정 능력)을 초과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자원을 사용하는 지속 가능한 개발의 이념에 바탕을 두고 environment(환경) 보존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marketing 개념(槪念)
삼성전자는 반도체,정보통신 및 디지털 제품을 망라하는 종합 전자 제품 회사로서 2005년말 현재 전 세계 55개국에 26개의 생산 법인과 38개의 판매법인, 2개의 물류법인, 15개의 연구소를 갖추고 있고 북미,구주,China,동남아,서남아,중남미,CIS,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 모두 8개의 해외 지역별 총괄 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지역별로 差別화된 연구개발, marketing 및 서비스를 시행하여 명실공히 글로벌 기업으로서 역량을 발휘해 나가고 있습니다.
변화선도-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위기의식을 가지고 신속하고 주도적으로 변화와 혁신을 실행한다
정도경영-곧은 마음과 진실되고 바른행동으로 명예와 품위를 지키며 모든일에 있어서 항상 정도를 추구한다
상생경영-우리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불어 살아간…(투비컨티뉴드 )
삼성전자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環境(환경) 분석, 경영전술, 마케팅 믹스, 특징, 상황, 사례(instance), 역할, 전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삼성전자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삼성전자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그린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경영전략 마케팅 믹스 특징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다.
1969년에 설립
국내본사-9만명,해외 약4만7천명의 임직원이 근무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기업”
인재제일-’기업은 사람이다’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