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kr 사례(instance)를통한미국과국내 > bun6 | bun.kr report

사례(instance)를통한미국과국내 > bun6

본문 바로가기

bu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례(instance)를통한미국과국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2:46

본문




Download : 사례를통한미국과국내.hwp




둘째로는 대부분의 online 쇼핑몰은 제품속성 위주로 제품을 분류하고 이러한 분류기준을 통해 제품이나 정보를 탐색(browsing)하도록 하고 있었는데 이는 세분화된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하지 못하는 것으로 소비자의 구매목적, 구매상황, 그리고 目標(목표)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분류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아 마지막으로 국내 쇼핑몰의 경우 소비자에게 추가…(drop)


사례(instance)를통한미국과국내

사례를통한미국과국내_hwp_01.gif 사례를통한미국과국내_hwp_02.gif 사례를통한미국과국내_hwp_03.gif 사례를통한미국과국내_hwp_04.gif 사례를통한미국과국내_hwp_05.gif 사례를통한미국과국내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사례(instance)를통한미국과국내




Download : 사례를통한미국과국내.hwp( 45 )



사례(instance)를통한미국과국내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특히 개별 소비자의 목적 제품에 대한 주요고려 속성을 고려하여 제품을 탐색해 주는 일반적인 개별화 전술의 탐색도구 수준이 아직 미약한 실정이었으며, Lgeshop.com의 경우 여성 시장을 중심으로 한 세분화 전술을 취하고 그들을 目標(목표)고객으로 하고 있었으나 여성 소비자에 대한 보다 세분화된 이해가 미흡한 것으로 analysis(분석) 되었다.

instance(사례)연구를 통해 국내 online 쇼핑몰의 탐색도구 지원 特性과 미국 online 쇼핑몰의 탐색도구 지원特性을 비교해 본 결과, 국내 online 쇼핑몰의 탐색도구가 소비자 중심에 의한 설계 정도가 낮은 것으로 analysis(분석) 되었다.사례를통한미국과국내 , 사례를통한미국과국내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사례를통한미국과국내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진행된 본 연구의 마케팅적 시사점은 크게 세 가지로 제안해 볼 수 있다아 첫째, online 쇼핑몰의 초기 설계에 있어 쇼핑몰의 目標(목표)고객이 해당 사이트에서 획득하고자하는 효익을 이해하고 이러한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탐색지원도구를 설계해야 한다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u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u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