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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8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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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미디어 산업의 전반적인 present condition`
▶ 미디어 기술의 발달
- 뉴미디어 등장, 양방향 미디어, 마이크로 미디어
- 디지털 다채널 시대
▶ 규제의 완화
- 국가 간 개방 가속화, 미디어 관련 규제 완화.
- 미디어 산업 진출 규제 완화. 외국미디어 업체의 진출
▶ 고객의 change(변화)
- 단순 수용자에서 미디어 수용자로 변모
- 미디어 선택권확대
- 고객의 요구 다양화
- 개인 맞춤서비스 요구
- 고객 파워 증가
- 고객 인터랙션 증가

`PP의 현재`
▶ 컨텐츠 생산(자체제작, 외주 제작, 지상파 구매, 해외 구매 등)-`편성 marketing (시간대별, 타겟별)-`플랫폼-SO,위성, IPTV(좋은 번호 및 최대한 많은 시청자 확보)-`시청자(시청률)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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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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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Media,CJ미디어,엠넷,CGV,XTM,tvN,미디어여론창출,여론창출,여론창출전략,여론창출事例(사례)
다. CJ Media의 2015년 여론 창출 전략(strategy)

`CJ Media`
▶ CJ미디어는 1993년 음악채널 mnet으로 출발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discrimination화된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아시아 NO.1 콘텐츠 비즈니스 그룹을 goal(목표) 로 무한히 펼쳐지고 있는 디지털 시대의 흐름을 주도할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따
▶ tvN, CGV, XTM, 올리브 등 다양한 채널들을 케이블tv뿐 아니라, 위성방송, DMB, Internet, 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또한 日本(일본), china, 동남아 등의 해외 시장에서의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며 한국 최고의 방송사업자로서 그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따
▶ 즐거움이 생활의 에너지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따 대한민국, 더 나아가 전세계의 뉴미디어 엔터테인먼트 文化(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즐거움을 주기 위한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따
- 슬로건 : JOY IS ENERGY
- 비전 : ...

CJ Media의 2015년 여론 창출 전략(strategy)

`CJ Media`
▶ CJ미디어는 1993년 음악채널 mnet으로 출발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discrimination화된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아시아 NO.1 콘텐츠 비즈니스 그룹을 goal(목표) 로 무한히 펼쳐지고 있는 디지털 시대의 흐름을 주도할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따
▶ tvN, CGV, XTM, 올리브 등 다양한 채널들을 케이블tv뿐 아니라, 위성방송, DMB, Internet, 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또한 日本(일본), china, 동남아 등의 해외 시장에서의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며 한국 최고의 방송사업자로서 그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따
▶ 즐거움이 생활의 에너지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따 대한민국, 더 나아가 전세계의 뉴미디어 엔터테인먼트 文化(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즐거움을 주기 위한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따
- 슬로건 : JOY IS ENERGY
- 비전 :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아시아 NO.1 미디어 그룹
- 미션 : 온리원적인 킬러컨텐츠를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채널 브랜드를 육성하여 고객/주주/임직원을 위한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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