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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 [시장조사론] 효능적 마케팅을 위한 속옷 시장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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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3 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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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생활 수준의 향상에 따른 패션화의 바람은 속옷까지 침투하여 제품의 형태와 기업 구조, 유통 구조 등 속옷 산업 전반에 걸쳐 큰 alteration(변화) 를 나타냈다. 공급 역시 쌍방울, 백양, 태창의 이른바 내의 3사가 소비자의 수요량에 맞추는 단순한 생필품 생산에 그치고 있었다. 심지어 80년대에 내의3사는 연mean(평균) 2-30%의 신장률을 기록하며 시장의 80%를 점유하며 독과점을 형성했다.
설명
순서
- 목 차 -
1.서론

2.본론

1) 속옷이란

(1) 속옷의 definition 및 종류
(2) 속옷의 기능

2) 국내 속옷 업계의 내역

(1) 국내 속옷산업의 변천
(2) 국내 속옷 산업의 特性(특성)
(3) 국내 속옷 산업의 동향

3) 각 회사의 example(사례)

Ⅰ. 좋은 사람들

(1) 제품戰略
(2) 시장동향 및 展望
(3) marketing 戰略

Ⅱ. 인따르시아(바쉬)

(1) 제품戰略
(2) 시장동향 및 展望
(3) marketing 戰略

4) 설문조사 및 시장조사

3.conclusion(결론)
- 후기
- 참고 문헌 및 부록
1.서론

현재 속옷을 단순히 옷안에 입는 위생적인 옷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좋은 사람들의 보디가드로 처음 된 속옷의 패션 槪念은 점차 속옷에서의 marketing 槪念을 만들었다. 속옷 역시 하...

- 목 차 -
1.서론

2.본론

1) 속옷이란?

(1) 속옷의 definition 및 종류
(2) 속옷의 기능

2) 국내 속옷 업계의 내역

(1) 국내 속옷산업의 변천
(2) 국내 속옷 산업의 特性(특성)
(3) 국내 속옷 산업의 동향

3) 각 회사의 example(사례)

Ⅰ. 좋은 사람들

(1) 제품戰略
(2) 시장동향 및 展望
(3) marketing 戰略

Ⅱ. 인따르시아(바쉬)

(1) 제품戰略
(2) 시장동향 및 展望
(3) marketing 戰略

4) 설문조사 및 시장조사

3.conclusion(결론)
- 후기
- 참고 문헌 및 부록
1.서론

현재 속옷을 단순히 옷안에 입는 위생적인 옷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하지만 시장의 확대는 이랜드, 코오롱, 에스에스 등 재벌…(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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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속옷 역시 하나의 패션이라는 생각이 널리 퍼져있기 때문일것이다 이러한 속옷에 대한 인식은 90년대 이후 도입되었다고 할 수 있따
80년대까지만 하더라도 속옷이란 면으로 된 위생과 보온을 위한 메리야스의 역할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다. 사실 80년대에 있어 속옷이라는 아직은 남들에게 말하고 보이기 ‘민망한’ 소재는 marketing 에 소극적이고 나태한 태도를 보이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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