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kr 성공적인 Internet 비즈니스 전술 > bun2 | bun.kr report

성공적인 Internet 비즈니스 전술 > bun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un2

성공적인 Internet 비즈니스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2:42

본문




Download : 성공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hwp




성공적인인터넷비즈니스전략 , 성공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제 1장 서론
제 1절 연구의 목적
제 2절 연구의 방법과 범위

제 2장 누리망 비즈니스의 개요
제 1절 누리망 의 定義(정의)와 characteristic(특성)
1. 누리망 의 定義(정의)
2. 누리망 의 characteristic(특성)
제 2절 전자상거래의 定義(정의)와 등장 배경 및 향후 展望(전망)
1. 전자상거래의 定義(정의)와 등장 배경
2.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향후 展望(전망)

제 3장 누리망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별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제 1절 기업-기업 간 거래 모델(business to business model) analysis(분석)
1. 사업타당성 측면
2. 수익모델 검증 측면
3. 마케팅戰略 측면
제 2절 기업-고객 간 거래 모델(business to customer model) analysis(분석)
1. 사업타당성 측면
2. 수익모델 검증 측면
3. 마케팅戰略 측면

제 4장 누리망 비즈니스 모델의 단계별 戰略
제 1절 누리망 비즈니스 모델의 기획戰略
1. 事業計劃書 준비
2. 웹 사이트 개발계획 수립
3. 마케팅 계획 수립
4. 중·장기 운영계획 수립
제 2절 누리망 비즈니스 모델의 웹 사이트 설계戰略
1. 효율적 웹 사이트 네비게이션(navigation) 설계
2. 논리적 웹 사이트 구조 설계
3. 사용자를 위한 웹 사이트 설계
4. 관리자를 위한 웹 사이트 설계
제 3절 웹 사이트 홍보를 위한 마케팅戰略
1. 광고
2. 고객 확보 및 관리
3. 판매촉진 및 웹 사이트 방문 유도

제 5장 結論
앞으로의 연구방향

이러한 전자상거래의 등장과 발전을 계기로 최근 들어 누리망 상거래라는 말로 전자상거래를 대표하고 있는데, 누리망 상거래는 기업이나 政府와 같은 독립된 조직 및 개인간에 누리망 이라는 전자적 매체를 이용하여 상품이나 용역을 교환하는 것을 말한다. 누리망 과 WWW의 등장은 특히 기업과 개인 고객간의 전자상거래를 촉진하는 주요 기반적 구성요소가 된다
누리망 상거래는 현재 기업과 소비자간의 상거래(business to consumer commerce)와 기업과 기업간의 상거래(business to business commerce)로 세분화할 수 있는데, 최근에는 이 두 가지 모델을 통합하여 하나의 상거래 사이트, 즉 기업간 및 고객간 상거래(business to business to consumer commerce)를 제공하는 사이트도 등장하고 있다
1994년 누리망 쇼핑몰이 처음 등장하던 시기의 전세계 누리망 사용자는 약 2천만 명 정도로 추산되었다. 한국전산원의 KRNIC `97 data(資料)에서는 1997년 현재 전세계 누리망 사용자는 약 1억 2천만 명, 2000년에는 2억 명으로 추산하고 있다 그리고, 포레스터 리서치사는 1998년 누리망 상거래의 규모를 24억 달러로 보고 있으며, 2000년에는 그 규모가 약 66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렇게 기하 급수적으로 팽창하고 있는 누리망 상거래는 누리망 확산과 함께 가속화되리라고 예상된다 전세계적인 누리망 사용자의 증가에 편승하여 국내 누리망 사용자의 수도 <표 4>에서 보는 바와 같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표 4> 국내 누리망 이용자수 통계
연도 1996년1997년1998년1999년2000년이용자수731633109981,640 (단위: 만명)
data(資料)원: 한국 누리망 정보센터, 2000. 8. 31 자 통계월보.

앞에서 설명(說明)한 바와 같이 누리망 의 급속한 확산과…(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성공적인Internet비즈니스전술

Download : 성공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hwp( 94 )



설명
다.



,경영경제,레포트
성공적인%20인터넷%20비즈니스%20전략_hwp_01.gif 성공적인%20인터넷%20비즈니스%20전략_hwp_02.gif 성공적인%20인터넷%20비즈니스%20전략_hwp_03.gif 성공적인%20인터넷%20비즈니스%20전략_hwp_04.gif 성공적인%20인터넷%20비즈니스%20전략_hwp_05.gif 성공적인%20인터넷%20비즈니스%20전략_hwp_06.gif

순서


성공적인 Internet 비즈니스 전술
Internet 비즈니스 모델, Internet 비즈니스의 유형, Internet 비즈니스의 사례(instance)를 analysis하여 성공적인 Internet 비즈니스 전술을 고찰한 리포트입니다.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인터넷 비즈니스의 유형, 인터넷 비즈니스의 사례를 분석하여 성공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을 고찰한 리포트입니다.
전체 7,7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u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