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kr (농학과 2학년 1학기 기말課題 농축산environment(환경) 학) 1. 농업생태계와 자연생태계의 차이에 대하여 비교 논하라(15점) 2. 농약 사용상의 2가지 유익성과 3가지 유해성에 대하여 > bun2 | bun.kr report

(농학과 2학년 1학기 기말課題 농축산environment(환경) 학) 1. 농업생태계와 자연생태계의 차이에 대하여 비교 논하라(15점) 2. 농약 사용상의 2가지 유익성과 3가지 유해성에 대하여 > bun2

본문 바로가기

bu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농학과 2학년 1학기 기말課題 농축산environment(환경) 학) 1. 농업생태계와 자연생태계의 차이에 대하여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6:39

본문




Download : 3학년 1학기) 농축산환경학.hwp




여러분도 저의 자료를 참고하시어 좋은 성적을 거두시길 바랍니다. 성적 역시 A이상으로 장학금도 매번 받아가며 공부해왔습니다. 저는 일단 정직하게 열심히 작성한 과제를 여러분께 판매합니다. 다음으로는 식량의 증산을 들 수 있다 전 세계 식량의 생산량 가운데 45%가 해충이나 질병으로 손실이 되고 있으며,

Download : 3학년 1학기) 농축산환경학.hwp( 80 )


저는 일단 정직하게 열심히 작성한 課題를 여러분께 판매합니다.

1) 서론 : 새로운 농업의 형태의 필요성(必要性)


...................... (이하중략)


순서
고래기름을 논에 직접 뿌려서 멸구와 같은 곤충을 두들겨서 떨어트렸던 방식에서 석유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바뀌었고, 또한 천적에 의한 방식이나 청색형광 나방을 유도하는 등의 방식이 시행되었으나


설명

1. 농업생태계와 자연생태계의 차이에 대하여 비교 설명(說明)하시오.(15점)


3. 기후change(변화)에 능동적인 대응을 하기 위한 스마트팜 또는 스마트농업을 활용한 방안(方案)들에 대하여 제시하시오.(20점)
....................... (이하중략)


다> 유기농업생태계
...................... (이하중략)
...................... (이하중략)
2> 본론 : 농약에 따른 유익성과 유해성

과제명
...................... (이하중략)

농업생태계에선 태양의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이게 사용하기 위해서 인류는 직접적인 물자인 연료 혹은 전기 등을 투입을 한다거나 또

그리고 불임에 의한 유전적인 제어를 통해서 제한을 하거나 내성을 갖는 농작물을 육종하거나 천연 호르몬이나 성 유인제를 이용해서 화학적인 제어를 할 수 있는데, 해충의 암컷들이 짝짓기를 할 때에
3) 結論 : 나아갈 방향





가> 자연생태계

2. 농약 사용상의 2가지 유익성과 3가지 유해성에 대하여 설명(說明)하시오.(15점)

3학년 1학기) 농축산환경학-7602_01.jpg 3학년 1학기) 농축산환경학-7602_02_.jpg 3학년 1학기) 농축산환경학-7602_03_.jpg 3학년 1학기) 농축산환경학-7602_04_.jpg 3학년 1학기) 농축산환경학-7602_05_.jpg

열심으로 노력하는 여러분께 좋은 성과가 있기를 응원합니다^^


3) 結論 : 생태계의 차이점

성적 역시 A이상으로 장학금도 매번 받아가며 공부해왔습니다.
2> 본론 : 생태계의 유형별 특징

...................... (이하중략)

이 課題는 농축산environment(환경) 학 입니다!

放通大(방통대) 課題는 정말 무에서 유를 일궈내는 작업과도 같았습니다.


굉장히 복잡한 구조로 연결이 되어있다 구성하고 있는 요소는

관행농업과 상이한 점은 다양한 종류의 무기질 비료와 제초제를 포함한 다양한 농업용 제제의 활용이 애초에 사용되지 않으며, 부숙된 유기물이 토양으로 환원을 하고 병충해 및
방통대 과제 기말고사 과제 농축산환경학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나> 농약의 유해성


3> 結論 : 농약의 대안

...................... (이하중략)
...................... (이하중략)

...................... (이하중략)
생물들과 생물들을 둘러싸고있는 환경과의 관계를 다루고 있는 학문으로 정의(定義)내릴 수 있다 즉, 개체들
다. 열심으로 노력하는 여러분께 좋은 성과가 있기를 응원합니다^^ 이 과제는 농축산환경학 입니다!

그리고 샤가스병의 매개체인 침노린재 등의 해충에 대한 제어를 위하여 DDT와 여기에 관련된 제2세대의 살생물제를 이용해 왔다. 1학년부터 정말 한땀한땀 일구어낸 느낌이 들정도로 쉽지 않았지만, 다양한 자료를 참고하며 하나의 작품을 탄생시키는 보람도 있었답니다. 1학년부터 정말 한땀한땀 일구어낸 느낌이 들정도로 쉽지 않았지만, 다양한 자료를 참고하며 하나의 작품을 탄생시키는 보람도 있었답니다. 여러분도 저의 자료를 참고하시어 좋은 성적을 거두시길 바랍니다.

= 본문내용 =
...................... (이하중략)
....................... (이하중략)
가> 농약의 유익성

1. 농업생태계와 자연생태계의 차이에 대하여 비교 설명(說明)하시오.(15점)
1> 서론 : 농약의 스타트

....................... (이하중략)


...................... (이하중략)


농업생태계는 호수와 삼림 및 해양등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자연을 주축으로 하고 있는 자연생태계와 여러 방면에서 差別이 된다 생산된 물질이 가까운

2. 농약 사용상의 2가지 유익성과 3가지 유해성에 대하여 설명(說明)하시오.(15점)
1> 서론 : 생태학이란?



나> 관행농업생태계
(농학과 2학년 1학기 기말課題 농축산environment(환경) 학) 1. 농업생태계와 자연생태계의 차이에 대하여 비교 논하라(15점) 2. 농약 사용상의 2가지 유익성과 3가지 유해성에 대하여
3. 기후change(변화)에 능동적인 대응을 하기 위한 스마트팜 또는 스마트농업을 활용한 방안(方案)들에 대하여 제시하시오.(20점)
2) 본론 : 스마트 농업의 활용
자연생태계의 먹이망 안에서 천적에 의하여 일정 수량 이하로 유지가 되어 인간의 입장에서는 큰 문제가 되지 않았던 생물들이 다른 목표생물을 헤치기 위하여 살포가 된
방통대 과제는 정말 무에서 유를 일궈내는 작업과도 같았습니다.
Total 7,72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u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u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