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kr 이마트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un3 | bun.kr report

이마트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u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un3

이마트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7:25

본문




Download :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이마트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8 )





Contents
MARKET RESERCH
STP ANALYSIS
GOAL
MARKETING STRATEGY
SWOT ANALYSIS
BUILD RELATIONSHIP
MARKET RESEARCH
v Revenue & Market share
매출액(2003년 기준)
전국 소매업 시장의 규모 105조(산업자원부 자료(data))
대형 할인점 매출액 17조 8,000억원(연 32% 신장세)


MARKET RESEARCH
v E- mart Growth
MARKET RESEARCH
v E-MART NCSI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국가고객만족지수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낸 수치.
Need의신속한실현
Anywhere, Anywhen
Buyng Power
S...


Contents
MARKET RESERCH
STP ANALYSIS
GOAL
MARKETING STRATEGY
SWOT ANALYSIS
BUILD RELATIONSHIP
MARKET RESEARCH
v Revenue & Market share
매출액(2003년 기준)
전국 소매업 시장의 규모 105조(산업자원부 자료(data))
대형 할인점 매출액 17조 8,000억원(연 32% 신장세)


MARKET RESEARCH
v E- mart Growth
MARKET RESEARCH
v E-MART NCSI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국가고객만족지수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낸 수치.
Need의신속한실현
Anywhere, Anywhen
Buyng Power
SWOT ANALYSIS

기존 누리망 쇼핑 서비스와의 discrimination화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24시간운영)
기존 이마트가 갖는 브랜드 파워
Convenience 와 swiftness의 결합

v Strong

거대자본필요
밴치마킹이 쉬움

v Threat

블루 오션 창출
잠재적 고객 확보
타 경쟁업체 고객의 유입 기대

v Opportunity

초기비용 새로운 창고, 데이터베이스시스템비용요구(인건비, 시설비, 고정비용)
선례 없음

v Weakness
SWOT analysis(분석) 을 통한 discrimination적 전략(strategy) 필요!!
STP ANALYSIS
Psychologic
Lifestyle
Personality

바쁜 생활에 지친
20~40대 현대인

홀로 쇼핑하기
꺼리는 고객

Swiftness
Convenience
Cheapness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MARKETING STATEGY
Pr…(skip)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7,5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u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