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7:25본문
Download :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이마트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8 )
Contents
MARKET RESERCH
STP ANALYSIS
GOAL
MARKETING STRATEGY
SWOT ANALYSIS
BUILD RELATIONSHIP
MARKET RESEARCH
v Revenue & Market share
매출액(2003년 기준)
전국 소매업 시장의 규모 105조(산업자원부 자료(data))
대형 할인점 매출액 17조 8,000억원(연 32% 신장세)
MARKET RESEARCH
v E- mart Growth
MARKET RESEARCH
v E-MART NCSI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국가고객만족지수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낸 수치.
Need의신속한실현
Anywhere, Anywhen
Buyng Power
S...
Contents
MARKET RESERCH
STP ANALYSIS
GOAL
MARKETING STRATEGY
SWOT ANALYSIS
BUILD RELATIONSHIP
MARKET RESEARCH
v Revenue & Market share
매출액(2003년 기준)
전국 소매업 시장의 규모 105조(산업자원부 자료(data))
대형 할인점 매출액 17조 8,000억원(연 32% 신장세)
MARKET RESEARCH
v E- mart Growth
MARKET RESEARCH
v E-MART NCSI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국가고객만족지수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낸 수치.
Need의신속한실현
Anywhere, Anywhen
Buyng Power
SWOT ANALYSIS
기존 누리망 쇼핑 서비스와의 discrimination화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24시간운영)
기존 이마트가 갖는 브랜드 파워
Convenience 와 swiftness의 결합
v Strong
거대자본필요
밴치마킹이 쉬움
v Threat
블루 오션 창출
잠재적 고객 확보
타 경쟁업체 고객의 유입 기대
v Opportunity
초기비용 새로운 창고, 데이터베이스시스템비용요구(인건비, 시설비, 고정비용)
선례 없음
v Weakness
SWOT analysis(분석) 을 통한 discrimination적 전략(strategy) 필요!!
STP ANALYSIS
Psychologic
Lifestyle
Personality
바쁜 생활에 지친
20~40대 현대인
홀로 쇼핑하기
꺼리는 고객
Swiftness
Convenience
Cheapness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MARKETING STATEGY
Pr…(skip)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마트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