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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미샤의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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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9 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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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미샤(Missha)의마케팅전략분석.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론칭(Launching)


미샤(Missha)의마케팅전략분석-6718_01.gif 미샤(Missha)의마케팅전략분석-6718_02_.gif 미샤(Missha)의마케팅전략분석-6718_03_.gif 미샤(Missha)의마케팅전략분석-6718_04_.gif 미샤(Missha)의마케팅전략분석-6718_05_.gif


초저가 브랜드 ‘미샤’← 젊은 여성층에 인기

‘MISSHA’ 개요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Download : 미샤(Missha)의마케팅전략분석.ppt( 46 )


5월 온-라인【뷰티넷(www.beautynet.co.kr)】으로 판매 처음
2001년 1월 (주) 에이블 C&C 창립과 함께 미샤 온-라인 브랜드

swot
기업 선정 동기
9월 해외 1호점(시드니점)을 처음 으로 해외시장 적극 공략
판매



swot 分析(분석)을 통한 미샤의 마케팅 分析(분석)법

설명


순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 증가

swot 분석을 통한 미샤의 마케팅 분석법



2002년 4월 이화여대 앞 직영전문점 오픈을 처음 으로 오프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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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년 8월 200호점 매장돌파(2005년 2월 기준, 267개)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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