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kr 效果(효과)적인 online 광고 책략 > bun8 | bun.kr report

效果(효과)적인 online 광고 책략 > bun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un8

效果(효과)적인 online 광고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20:06

본문




Download :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 전략.hwp




이를 이용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이를 이용한 각종 통계分析 reference(자료)의 활용方案은 크게 광고effect 分析과 고객 分析으로 구분할 수 있다아

온 라인 광고effect 分析은 Internet 상의 방문자 이동 경로를 알 수 있도록 하고, 특정 광고를 클릭하는 수는 얼마나 되는지, 온 라인 구매로 연결되는 가장 effect적인 통로는 무엇인지, 일주일 혹은 하루 중 가장 광고 effect가 높은 시점은 언제인지 등의 질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effect적인 온 라인 광고를 위한 몇 가지 지침

이상에서 살펴 본 온 라인 광고의 특징에 근거하여 effect적인 온 라인 광고 수행을 위한 몇 가지 가이드를 제시해 본다.
광고 수용 프로세스 측면에서 온 라인과 오프라인을 비교해 보면 초기 단계인 광고 인지(attention)는 오프라인에서 우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아 반면 광고 메시지를 접하고 이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검색을 통해 소비자의 정보욕구를 충족시키는 단계에서는 온 라인이 우위를 점하고 있다아 기업의 marketing 담당자 입장에서는 이러한 …(To be continued )
● 마케팅을 의사결정을 위한 다양한 分析(분석)결과 제공

Download :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 전략.hwp( 48 )






效果(효과)적인 online 광고 책략
● 마케팅을 의사결정을 위한 다양한 분석결과 제공온라인 상의 거래는 DB Marketing을 위한 기본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를 이용한 ... ,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효과적인%20온라인%20광고%20전략_hwp_01.gif 효과적인%20온라인%20광고%20전략_hwp_02.gif 효과적인%20온라인%20광고%20전략_hwp_03.gif 효과적인%20온라인%20광고%20전략_hwp_04.gif 효과적인%20온라인%20광고%20전략_hwp_05.gif 효과적인%20온라인%20광고%20전략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online 상의 거래는 DB Marketing을 위한 기본 데이터를 제공한다. ● marketing 을 의사결정을 위한 다양한 分析결과 제공

온 라인 상의 거래는 DB Marketing을 위한 기본 데이터를 제공한다.

● On-Off 결합으로 광고 effect를 극대화 하라

오프라인 광고의 대표적인 유형인 TV광고의 influence력은 디지털 시대에도 과소 평가될 수는 없을 것이다. 미국 국민의 월(月) mean(평균) TV시청시간은 110시간인 반면 Internet 사용시간은 5.3시간정도에 불과하다. 기업의 marketing 담당자는 이러한 결과를 근거로 하여 marketing 자원을 보다 성과가 높은 영역에 집중함으로 보다 효율적인 자원활용을 꾀할 수 있게 된다

온 라인 상의 거래를 추적하여 생성된 고객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기업 수익 창출에 기여하는 point 고객을 규명하고, 개별 고객 성향에 맞는 대응 program 설계를 위한 기초 데이터를 제공하여 기업 marketing 의 effect를 높인다. Internet이 기존의 매체와는 비교할 수 없이 빠른 속도로 사용자를 확대해 나간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기업의 주된 광고수단은 오프라인에 의존한다.
전체 7,7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u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