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전략(strategy)이나 대량고객화가 고객의 다양성을 높이며 기업의 생산비용을 낮출 수 있는 원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1:09
본문
Download : 지연전략이나 대량고객화가 고.hwp
김원수(1989) marketing 관리론 / 경문사
순서
.
이순철(1996) 정보화시대의 신경영 / 도서출판 청양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참고資料] 생산운영관리의 기초, 래리 P. 리츠 저, 시그마프레스
지연전략(strategy)이나 대량고객화가 고객의 다양성을 높이며 기업의 생산비용을 낮출 수 있는 원리





Download : 지연전략이나 대량고객화가 고.hwp( 74 )
설명
.
HP는 스탠포드 대학의 동기인 빌 휴렛과 데이브 패커드에 의해 193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저희는 HP 가 왜 지연 유예strategy을 사용했어야 하는지와 strategy을 통해서 얻어진 결과 및 성공비결에 마주향하여 포커스를 맞추었습니다. 초기에는 음향기기를 테스트 하는데 쓰이던 오디오 발진기를 만들다가 1970~80년대에 이르러 여러가지 하이텍 기술 제품을 다품종 소량 생산하는 것으로 성장과 이익을 내었습니다. 최근에 이르러서는 IT
지연전략(strategy)이나 대량고객화가 고객의 다양성을 높이며 기업의 생산비용을 낮출 수 있는 원리
참고한 문헌
다. 개요를 보면 아시겠지만 첫째 기업연혁, 당시의 경영環境(환경), 당면한 위기, 위기의 원인(原因) / 해결방안(方案), DFSCM 을 통한 결과 그리고 결론으로 HP가 Postponement 로 요약될 수 있는 Design for SCM(이하 DFSCM) 의 성공 비결은 무엇인가로 나누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글로 번역해 드리자면 대량고객화에 따른 HP의 지연/유예 strategy입니다.지연전략이나 대량고객화가 고객의 다양성을 높이며 기업의 생산비용을 낮출 수 있는 원리 [참고자료] 생산운영관리의 기초, 래리 P. 리츠 저, 시그마프레스 김원수(1989) 마케팅 관리론 / 경문사 이순철(1996) 정보화시대의 신경영 / 도서출판 청양
첫째, 글로벌 브랜드 HP.
지연전략,대량화고객,생산비용
Mass Customization 에 따른 HP의 Postponement strategy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